2014년 3월 7일 금요일

페이스북 뉴스피드 사진 커진다


페이스북이 새 뉴스피드를 적용합니다. 데스크톱과 모바일 기기에서 똑같이 보여서 플랫폼 옮겨다니며 페이스북 이용하기가 좀더 쉬워질 거라고 합니다. 페이스북은 1년 전에 시험적으로 데스크톱과 모바일용 뉴스피드를 완전히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사진/동영상이 커져서 반응이 좋았는데, 뉴스피드 둘러보기가 어려워지는 문제가 있었다네요. 이번에 업데이트 한 디자인은 이 두 가지를 모두 충족. 사진/동영상은 커지고 둘러보기 편하고

폰트도 달라집니다. 모바일 디자인은 그대로. 사진이 커져도 광고 사진 크기는 그대로 유지... 뉴스피드에 글을 보여주는 순서 알고리즘도 그대로... 그런데 이런 변화를 당장 모든 사용자한테 적용하는 것은 아니고 수주일에 걸쳐 순차적으로 적용한다고 합니다. 저는 페이스북과 구글+를 모두 사용합니다. 페이스북에서는 사진/동영상이 작아 불만이었는데 이번에 해결되네요. 바뀌는 디자인과 기존 디자인을 비교해서 보시죠. (발표내용)





저는 구글+에서는 주로 테크(IT) 이야기를 하고, 페이스북에서는 지인들과 사생활 이야기를 합니다. 광파리의 구글+, 광파리의 페이스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