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25일 화요일

아이폰4S로 찍은 파노라마 사진 전시회


오늘 아침 트위터에서 아이폰4S 사용하는 분들께 파노라마 사진 인증샷을 올려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제가 지난 12일 샌프란시스코에서 아이폰5로 찍었을 때랑 사진 퀄리티를 비교해 보고 싶었습니다. 스물여섯 분이 사진을 올려 주셨는데 제가 하루 종일 바빠서 이제야 정리합니다. 아시다시피 아이폰 신제품인 아이폰5는 물론 아이폰4S도 OS를 iOS6로 업그레이드 하면 파노라마 사진을 찍을 수 있죠. 카메라 화소는 800만개로 같으나 사진 퀄리티는 조금 다를 거라고 생각합니다. 올려주신 파노라마 사진이 다양합니다.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꼼꼼히 확인했지만 혹시 빠진 사진은 없는지 염려스럽습니다. 그리고... 사진이나 아이디가 공개되는 걸 원치 않는다면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광파리]

따끈따끈한 인증샷 올립니다 :) (@Cloze2you)

시험삼아 찍어 본 iOS6의 파노라마로 사진 찍기. 청계산 매바위에서 180도 돌리며 찍었다는. (@hosup)

백운호수입니다. (@shdoh)

판교도서관에서 찍은 '파노라마' 인증샷. 파노라마 앱보다는 쪼금 못하지만(위, 아래로 살짝 거칠게 표현된 부분들이 눈에 띔), 나름 괜찮습니다. (@jeonghoony)

파노라마. (@TJ_room)

(@nsseok)

제가 시험한 것 ㅋㅋ (@gyunglee)

다른 분들이 많이 보내주셨으려나요? ㅎㅎ (@dentjong)

인증샷입니다. 지난주 일요일 에버랜드입니다. (@NSjinie)

iOS6 업글 후 아이폰4s로 찍은 파노라마 사진입니다~좋네요^^ (@hyun2012)

설악산에서 파노라마 촬영. (@art514)

예술의 전당을 파노라마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Chaewonsarang)

제가 찍은 파노라마 사진입니다. (@Chaewonsarang)

파노라마 ios6 중간에 차가 묘해졌네요 ㅎ (@gusilung). 세로라서 링크만 합니다.

주말에 북한강변에서 찍었습니다. (@NCrash)

대략 이런 느낌이요... (@arinne_2)

꽤 괜찮습니다. 다른 앱들과 달리 'cheeeeese'광고에서처럼 한번에 찍을 수 있는 점이 특히. 이건 지난주 뉴욕서 찍은..^^ (@thinkbighun)

해상도가 좀 떨어지는 감이 있지만 저는 만족합니다. 예전엔 360 어플 썼었는데 그건 울퉁불퉁 좀 구렸거든요. ㅎㅎ (@clotho)

괜찮다고 봅니다 (@baekyj)

파노라마 사진, 대구사진비엔날레 (@dailystudio)

지난 주말에 Pony매장에서 iPhone 4S로 찍은 panoramic 사진입니다. (@junghwun)

흠.. 어두운 실내에서 촬영한 것이지만… 억수로 좋아예. (@smileboy72)

마음에 들어요 (@luoes)

4S로 파노라마 샷 찍었습니다 (@pseudowise)

4s 파노라마 사진이에요~~< (@storysup)


iOS6 파노라마 인증샷입니다. 남산타워 전망대에서 찍은 강북 뷰어인데요, 왼쪽 저 멀리 한강부터 오르쪽으로 인왕산 북악산 뒤에 북한산 자락 :-)  (@dpoets)

트위터에 올린 사진이라서 파일이 코딱지만하게 압축됐다는 점은 감안하셔야 할 겁니다. 저는 아이폰5로 파노라마 사진을 찍어봤는데 원본으로 보면 사진이 참 좋습니다. 여기에 올려진 사진 중 일부는 파일이 약간 크길래 구글플러스에 올려봤습니다. 링크합니다. 나중에 기회가 생기면 안드로이드폰으로 찍은 파노라마 사진도 모아보고 싶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